FAQ2017-11-29T02:21:05+00:00

FAQ


1. 유선상 A/S 접수 방법
1) 1588-8007 연락 후 내선번호 2번
2) 상담원 연결 후 아래의 사항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세단기 전면에 KS-0000 되어 있는 모델명
– 세단기 뒷면에 기기번호 0000A000000
– 증상내역
– 접수자명과 연락처, 주소
3) 접수하신 당일 또는 익일 A/S 전문기사님께서 방문하시어 신속히 조시하여 드릴것입니다.


2. 온라인상 A/S 접수 방법
1) www.djkostal.co.kr 로 접속
2) 고객지원센터 –> 문의게시판
3) 게시판에 아래의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접수자명과 연락처, 주소
– 세단기 전면에 KS-0000 되어 있는 모델명
– 세단기 뒷면에 기기번호 0000A000000
– 증상내역
4) 상담원이 게시판 내용을 확인하고 신속하게 연락 또는 A/S 접수를 해드릴것입니다.


저희 (주)대진코스탈은 항상 고객우선주의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시램프가 작동을 안할 때
-지시램프는 작동을 하고 동작을 안할 때

-세단기는 동작을 하는데 세단이 안되는 경우
-세단되다가 멈추는 경우
-역회전은 동작을 하는데 정회전이 안되는 경우
-세단량이 현저히 줄어들 경우

-세단기는 동작을 하는데 세단이 안되는 경우
-계속 작동하는 경우
-FULL동작이 되는 경우
-DOOR 동작이 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