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2017-11-29T02:24:08+00:00

공지사항

대진코스탈 2017 종무식

작성자
djkostal
작성일
2018-02-27 07:49
조회
453
2017년 12월 29일 종무식

언제 시작 되었나 싶었지만 올해도 여지없이 쏜살과도 같은 한해,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이런 저런 계획들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하고 정신 없이 달리다 보면 어느새 1년을 마감해야 하는
시점에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 수 밖에 없고, 여러가지 수정과 더불어 또 다시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시간을
수없이 반복하는 과정에서 작년보다 나은 올해, 올해보다 조금 더 나은 내년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는것이 기업의 숙명이며 제일 큰 이슈 중 하나 아닐까 싶습니다.



강성공 대표님의 2017년을 마무리 하며 아쉬웠던 점, 좋았던 점, 앞으로 당부하고 싶은 것 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각자 개인적으로도 짧지만 1년을 되돌아 볼수 있는 시간 아니었을지요.

이어진 우수사원 표창, 수상자는 김상태 과장, 조영철 대리, 정희윤 주임 3명 입니다.
축하드리며, 1년간 수고하셨습니다. 대표님의 활짝 웃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진급자 임명장 수여

주임 진급자 : 강신원, 김용대
대리 진급자 : 정희윤
과장 진급자 : 조영철, 김병근

진급을 축하드립니다. 진급과 함께 우수사원 표창까지 2관왕을 하신분이 2명이나 되네요.



강태경 고문님과 강태욱 회장님의 말씀을 끝으로 2017년도를 마감합니다.

(좌: 강태경 고문님, 우: 강태욱 회장님)



 

종무식을 마치고 넓은 자리로 이동, 식사와 함께 직원들의 간의 화합을 위한 시간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해외 영업부 이연승 과장이 자원 해서 모든 프로그램, 무대, 상품, 음악 등 을 준비 하였습니다.

준비된 엔터테이너 아닐까 싶을 정도로 모든 사람이 부담없이 참여할수 있는 게임의 수위조절 부터
자연스러운 진행 등 직원들이 중간 중간 '이연승! 이연승!' 을 외칠 정도로 호응도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준비된 다양한 개인상품과 조별 상품등을 걸고 화끈한 조별 대결이 재미있게 치루어진 재미있는 행사였습니다.



완전 초집중!!


이렇게 2017년 한해를 마감하고, 과연 2018년엔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기대와 설렘으로 새해를 맞이 해야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한해동안 수고 많이 하셨고, 새해 역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 합시다!!

대진코스탈 2018 화이팅!!